IT 기구 디자인 전문기업인 엑시모테크는 국내 최초로 산소(기포)발생기, 여과기, 온도조절기를 통합하고, 보조용 LED 스탠드 기능까지 제공하는 디지털 어항 '러브 유 피쉬-젤리(Love you fish-Jelly)'를 본격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러브 유 피쉬-젤리'는 수온을 25℃ 이상으로 자동으로 유지해 까다로운 열대어는 물론 다양한 수중 생물을 키울 수 있는 디지털 어항으로, 기포발생기, 히터장치, 여과기, 온도조절기 등 어항에 필수적인 기능을 전원 하나로 모두 제공하여 배선이 깔끔하며, 전기세도 월 300원 미만인 에너지 절약형 상품이다.
또한 어항의 재질로는 우주비행사의 우주모와 비행기의 유리창에 사용되는 폴리카보네이트를 채택, 가벼우면서도 충격에 강하고, 내열성 및 내한성, 전기적 전도성을 차단하는 특성을 살려, 어린이와 고령자의 안전을 보다 강화했다.
어항 중앙에 푸른 LED를 부착, 필요에 따라 온/오프 할 수 있도록 해 아이들 방이나 부부 침실, 거실에서 야간 실내 보조등의 역할을 제공한다.
'러브 유 피쉬-젤리'는 다기능 어항 본체와 전원어댑터, 장식용 구슬, 어항 장식품 3종이 한 세트로 돼 있고, 소비자 가격은 7만5000원이다. 러브 유 피쉬 홈페이지와 G마켓, 옥션, 인터파크, GS이스토어, 디앤샵, 제로마켓, 네이트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