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는 KBS 2TV 수목드라마 ‘김과장’ 시청률 1위 기념하기 위한 것. 지난달 25일 첫 방송된 KBS2TV 수목드라마 ‘김과장’은 남궁민과 남상미를 중심으로 부정과 불합리에 무너져가는 회사를 살리는 오피스 코미디 드라마이다. 고구마 같은 답답한 현실을 뻥 뚫어주는 김과장의 돌직구 사이다 행보로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으며 동시간대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를 달리고 있다.
PNS는 드라마 속 주요 공간인 TQ그룹 경리부에 ‘PNS 프로젝트창’을 협찬했다. 프로젝트창은 사무공간, 상업공간에 주로 설치되며 외부로 밀어서 여는 ‘푸시 아웃’개폐 방식을 적용해 창문 하단의 일정 부분만 열리는 창문을 말한다. PNS의 프로젝트 창은 단열성이 뛰어날 뿐 아니라 외부로부터 소음을 막아주는 기밀성, 방음성이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드라마 최종회인 20부가 방영되는 날까지 진행되며 전국의 ‘과장님’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PNS는 추첨을 통해 총 35명의 과장님에게 직장동료 및 친구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식음료 기프티콘을 선물로 증정한다.
1등 5명에게 약 10만원 상당의 CJ 외식 상품권, 2등 10인에게는 2만원 상당의 BHC 치킨 상품권을 증정한다. 3등 20명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다.
PNS는 전국 대리점을 대상으로 드라마 포스터 부착 인증샷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전국 대리점에 배포된 ‘김과장 포스터’를 사무실에 부착 후 인증샷을 찍으면 된다. PNS 블로그를 통한 참여방법은 동일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