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골프(대표이사 이상현·www.callawaygolfkorea.co.kr)이 스윙스피드가 빠르녀 골퍼들을 위해 크롬소프트 X 볼을 선보였다.
골퍼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크롬소프트 볼은 부드러우면서도 복원력이 빠른 소프트패스트 코어로 소프트볼 시장을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 제품이다.
크롬소프트 X는 투어 프로들의 피드백으로 탄생됐다는 점에서 눈 여겨 볼만 하다. 기존 크롬소프트를 사용하는 투어 프로들 중 스윙스피드가 빠르고 파워풀한 스윙을 구사하는 선수들의 피드백을 반영해 크롬소프트의 강점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최적의 퍼포먼스를 제공한다는 것이 캘러웨이 측 설명이다.
기존 크롬소프트보다 드라이버샷에서는 더 낮은 탄도를, 쇼트게임에서는 더욱 향상된 스핀컨트롤을 제공해 프로 선수들이 가장 선호하는 타구감과 성능을 구현해냈다는 것이다.
뉴 크롬소프트와 동일한 4피스 구조로 크롬소프트의 핵심기술인 듀얼 소프트 패스트 코어가 뛰어난 복원력으로 비거리 손실 없는 부드러운 타구감을 느끼게 한다. 또한 부드러움과 내구성이 강화된 우레탄 커버를 사용하여 그린 주변에서 투어 레벨의 컨트롤을 높였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골퍼들을 위해 특별 제작한 한국형 패키지를 적용했고, 블랙과 실버의 컬러 매칭으로 프리미엄한 외관을 꾸몄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전무는 “크롬소프트 X는 캘러웨이만의 끊임없는 혁신과 투어 프로들의 피드백을 반영한 제품”이라며 “스윙스피드가 빠르고 파워풀한 스윙을 가진 골퍼들이 스코어를 줄이는데 가장 유용한 볼”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