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엘사이언스는 22일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이란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평가하여 인증하는 제도다. 공정거래위원회에서 인증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과 평가를 하고 있다.
이로써 에이치엘사이언스는 2010년 소비자중심경영(CCM)을 도입한 후 지속적인 인식확산과 시스템 개선을 통해 4회 연속 (8년간) 획득했다.
에이치엘사이언스는 소비자 관점에서 제품을 개발-제조-판매해 제품판매 이후에는 소비자들의 불만을 해소하고 건의사항을 반영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와 함께 에이치엘사이언스는 매년 꾸준하게 기부 및 봉사활동을 실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