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겨울 한국과 일본에서 유행할 코트 신상품을 한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는 기획전이 열린다.
롯데닷컴은 17일 롯데닷컴의 롯데백화점 상품과 루트엘·도쿄홀릭 등 자사가 운영 중인 온라인몰에서 인기몰이 하고 있는 추동 시즌 코트를 모은 'F/W 시즌 韓日(한일) 코트 기획전'을 오는 31일까지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동 기획전에서는 한국 롯데백화점과 일본 마루이백화점의 최신 유행 상품을 최고 50%까지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롯데닷컴의 빈폴레이디스(BEAN POLE LADIES), 쿠아(Qua), 잇미샤(It Michaa), 플라스틱아일랜드(Plastic Island) 등 50여개 유명 브랜드와 일본 구매대행 쇼핑몰 도쿄홀릭의 에프데(ef-de), 라이세파세(Laisse Passe), 자이로(Jayro) 등 30여개 일본 로컬 브랜드, 그리고 프리미엄 브랜드몰 루트엘의 이스케이프(Escape), 엘로제(Ellerose) 등 100여개 중소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경품도 푸짐하게 준비돼 있다. 전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3명에게 코치 가방, 디아모레스파이용권, 브랜드 의류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류수영 루트엘 CM(카테고리 매니저)은 "퍼(fur) 등 화려한 장식이 유행했던 지난해와는 달리, 올해에는 어깨를 살짝 강조하거나 세련된 라인으로 깔끔하게 떨어지는 모던한 미니멀리즘 코트가 유행할 전망"이라며 "올 시즌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들을 이번 기획전에서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