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폴리스 스튜디오 부사장 히토시 요시오카(사진=윤예진 기자 yoooon@)
'One K 글로벌 캠페인'은 음악이라는 문화 콘텐트를 통해 전 세계인들과 한반도 통일을 염원하고 자발적인 참여와 지지를 이끌어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그 일환으로 제작되는 캠페인송은 총 3가지 형태로 내년 1월 전 세계에 발표될 예정이다.
'One K 글로벌 캠페인'은 음악이라는 문화 콘텐트를 통해 전 세계인들과 한반도 통일을 염원하고 자발적인 참여와 지지를 이끌어내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그 일환으로 제작되는 캠페인송은 총 3가지 형태로 내년 1월 전 세계에 발표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문화·라이프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