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사장 박동훈)에서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폭스바겐 패밀리 데이 2007’을 오는 11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강원 하이원 리조트와 태백 레이싱 파크에서 개최한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폭스바겐 패밀리 데이 2007’은 폭스바겐 차종을 소유하고 있는 모든 오너와 그 가족들을 대상으로 하며 부부, 자녀 등 가족 단위와 동호회, 일반 고객 등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폭스바겐과 관련된 다양하고 풍성한 행사가 꾸며진다. 강원 하이원 리조트에서는 환영 행사를 비롯해 골프, 패션 등의 주제로 다양한 문화 강좌와 아이들을 위한 놀이 기구 등이 운영된다.
또한 올드 비틀, 구세대 골프 등 올드카에서부터 현재 라인업까지 모두 볼 수 있는 ‘폭스바겐 올드 앤 뉴’ 전시회를 비롯해 폭스바겐 매니아들의 열정이 느껴지는 ‘폭스바겐 드레스업카’ 전시회도 진행된다. 태백 레이싱 파크에서는 자신의 차로 서킷 드라이빙을 체험 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며 이와 함께 카트 라이딩, 4륜 오토바이 트래킹, 바비큐 파티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10월 19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www.volkswagen.co.kr)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17만원(차량 1대/성인 2인 기준, 숙식 및 기념품 제공)이다. 총 300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운영 사무국(02-576-3602)을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편 폭스바겐코리아는 10월 12일부터 21일까지 ‘Feel the Original German. Phaeton’이라는 주제로 페이톤 V6 TDI 고객 시승회를 개최한다. 이번 시승회는 겨울철을 앞두고 독일 최고급 세단 페이톤의 상시 4륜구동 4모션(4MOTION)과 에어 서스펜션, 그리고 단단한 차체가 주는 안전성과 정숙한 디젤 세단의 주행성능을 예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페이톤 V6 TDI 시승에 참여하는 예비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독일 명품브랜드인 몽블랑(Mont Blanc)의 커프링크스를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10월내 페이톤 V6 TDI 출고 고객들에 한해서는 특별히 추첨을 통해 몽블랑의 100주년 기념 다이아몬드 에디션 스타워커 펜을 제공한다.
시승은 각 딜러사의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을 통해 사전 예약으로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전시장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