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산업개발 그룹(HDC그룹)의 새로운 슬로건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제공=현대산업개발)
현대산업개발은 창립 40주년을 맞아 새 슬로건을 발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현대산업개발은 그룹(HDC그룹) 슬로건으로 ‘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과 브랜드(아이파크,IPARK) 슬로건으로 ‘Imagine’을 발표했다. 이건설사는 새로운 슬로건과 디자인을 그룹 전 계열사에 순차적으로 적용해 그룹 통합 커뮤니케이션 기반을 구축해나갈 방침이다.
그룹 슬로건 ‘더 나은 삶에 대한 믿음’은 고객에서 지속가능한 신뢰를 제공하고 고객의 풍요로운 삶을 위해 노력하고 나아가며 함께 소통하는 기업으로 나아가겠다는 의지가 담겼다. 브랜드 슬로건 ‘Imagine’은 고객의 삶에 한층 더 높은 차원의 가치를 감성적으로 전달하고자하는 바램을 표현했다.
한편 외부 공개에 앞서 지난 24일 현대산업개발은 그룹사 임직원들에게 슬로건과 가치체계 등을 공개했다.
정몽규 현대산업개발 회장은 “과거 성장에 안주하지 말고 미래를 준비하자”며 “미래 산업변화에 맞서 철저한 실행과 끊임없는 변화, 우리만의 독창성을 바탕으로 HDC만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