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선택한 이번 리뷰 제품, 바로 유닉스전자의 나노 써모케어 3D 에어 스핀입니다!
‘유닉스전자’는 이미 많이 알고 계시죠? 다들 제품 한 개씩은 집에 두고 있지 않나요? 워낙 오래된 기업이기도 하고, 오래된 만큼 기술력은 인정받았구요. 그래서! 유닉스전자 제품은 ‘믿고 쓸 수 있겠다’ 싶어 선택한 제품입니다!
제품 이름에 나노, 3D 에어 스핀이라는 단어를 써서 그런지 건조가 빠르게 될 것 같으면서도 과학적인 이름이에요! 나노 써모케어 3D 에어 스핀은 나노 크기의 음이온과 수분 입자를 모발에 공급해주는데요, 음이온이 공기 중의 수분과 만나면서 린스와 유사한 약산성 형태로 전환돼 모발 내 수분 밸런스를 유지시켜주는 원리라고 하네요. 또 하나! 나노 음이온이 정전기를 감소시켜 먼지 흡착을 막아주기까지! 거기에 상하좌우 360도 회전하는 프로펠러를 장착한 노즐이 모근부터 모발 끝까지 균일한 풍속으로 말려줘 건조시간을 확~ 줄여준다고 합니다!
기능이 엄청 많네요! 하지만 백문불여이용(百聞不如利用)!
제가 한번 사용해보겠습니다!
박스 안에는 본체 한 개와 노즐 2개가 포함되어 있어요. 일반 노즐과 360도 회전하는 프로펠러가 장착된 ‘3D 에어 스핀 노즐’인데요, 3D 에어 스핀 노즐은 선풍기와 유사한 원리로 입체 회오리 바람을 형성해 모발 전체에 빠르고 고르게 전달해줘요. 두피부터 모발 끝까지 골고루 분사되어 모근 부분 불륨감도 살려준다고 하네요!
그렇다면 계속 궁금했던 제품 이름 속 ‘써모케어’는 뭘까요? 자동으로 온도 조절을 돕는 기능! 미용실에서도 찬바람과 뜨거운 바람을 번갈아가며 사용하라고 하잖아요? 딱! 그 기능입니다. 일정 온도를 유지하면서 빠른 건조가 가능하도록 냉/온풍을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스마트한 ‘자동 온도 케어 모드(T-care)’! 뜨거운 바람 4초, 차가운 바람 6초를 반복해 모발과 두피의 건조 및 트러블을 예방해준다고 하네요.
‘MODE’라고 적힌 버튼을 눌러주면 뜨거운 바람에서 차가운 바람, 그리고 자동으로 온도를 조절해주는 T-care 모드, 따뜻한 바람으로 설정이 가능하답니다!
이제 한번 사용해볼까요?
머리를 말린 직후에요. 촉촉하고 차분한 저 머릿결 보이시나요? 저의 최대 고민이었던 푸석푸석함을 이 녀석이 한방에 해결해줬어요!
두피부터 모발까지 빠르게 건조시켜주고 볼륨까지 살려주는 나노 써모케어 3D 에어 스핀! 바쁜 아침시간, 1분 1초가 아까운데 이 제품이 바로 효자 아이템이었습니다! 왜 이제야 만났을까요. 매일 아침 시간 단축은 물론! 촉촉한 머릿결까지 한번에 끝!
나노 써모케어 3D 에어 스핀은 수많은 기능과 함께 전자파 발생을 최소화하는 전자파 안심 설계, 간편한 수납과 휴대가 용이하도록 접이식 손잡이도 적용했어요. 또 이상 온도 발생 시 자동 전원 차단 기능까지! 건강한 두피와 모발은 물론 안전까지 생각한 제품이네요!
건조한 겨울철, 건조하고 힘없는 모발이 고민인 분들께 ‘나노 써모케어 3D 에어 스핀’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