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PGA는 골프에 대한 열의는 있으나 환경적인 요인으로 접하지 못하는 학생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자 지난해부터 ‘KLPGA TO YOU’ KLPGA 골프환경조성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에는 다섯 개의 타석을 갖춘 골프 연습장을 지세포 중학교에 지원했다.
완공된 골프연습장 준공식에는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을 비롯해 지세포 중학교 이승열 교장, 교감 및 학교운영위원장, 학생, 동문회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지세포 중학교 이승열 교장은 “이렇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 지원해주신 KLPGA의 지원에 감사를 드린다”며 “학교에서도 학생들이 골프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수업, 방과후 교실 등과 같은 제도를 만들어 이 연습 시설과 용품들을 적극 활용하겠다.”며 소감을 밝혔다.
KLPGA 강춘자 수석부회장은 “골프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학생들을 위해 의미 있는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매우 뿌듯하다”며 “완공된 골프 연습장에서 골프에 흥미를 갖길 바라며, 훌륭한 골프 선수로 성장할 발판을 마련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KLPGA는 연습타석 외에 골프 연습공 1000개, 클럽 풀세트 3세트, 연습용 클럽 10개를 추가적으로 전달했다.
KLPGA는 회장배 여자아마골프선수권대회, KLPGA-삼천리 꿈나무대회, 전국여자아마골프 선수권대회 등 다양한 아마추어 대회를 개최할 뿐만 아니라 KLPGA 골프키즈캠프, 유소년 멘토링 등을 진행하며 유소년 육성과 골프 저변 확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