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선빈이 MC몽의 새 앨범을 적극 홍보한 가운데 네티즌의 시선이 싸늘하다.
이선빈은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MC몽 널 너무 사랑해서 (feat.에이핑크 정은지) #MV #이선빈 제가 출연한 뮤직비디오에요! 많이 듣고 봐주세요”라며 “‘널 너무 사랑해서’ 수고해주신 감독님. 함께 출연해주신 모든 분들 스텝 분들 너무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라는 홍보 글과 함께 3편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은 같은 날 0시 발매된 MC몽의 정규 7집 U.F.O의 타이틀 곡 ‘널 사랑해서’의 뮤직비디오로 이선빈이 여주인공으로 출연해 눈길을 끈다. 특히 이선빈은 상큼한 도시 미녀는 물론 테니스 미녀로 변신해 빛나는 미모를 발산했다.
하지만 영상이 게재된 후 네티즌의 반응은 싸늘하기만 하다. 네티즌은 “직업이니 어쩔 수 없지만 이미지 좋았는데 아쉽다”, “이건 하지 말지”, “소속사가 너무하다”며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MC몽은 지난 2010년 불거진 병역기피 논란으로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다. 당시 고의 발치 논란은 최종 무죄 판결을 받았지만 여전히 대중들의 시선은 싸늘한 상태다. 이후 2014년 정규 6집으로 가요계에 컴백했지만 아직 공식적인 방송은 하지 않고 있다.
한편 MC몽의 소속사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측은 “정규 7집 방송활동은 하지 않을 예정”이라며 “연말 콘서트에 집중할 것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