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분야별 대가들과 함께 한 ‘LG 시그니처’ 동영상 공개

입력 2016-10-23 10: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 LG전자가 패션디자이너 필립 림, 미슐랭 스타 요리사 도미니크 크렌, 토니상 수상 안무가 사비온 글로버 등 각 분야에서 독보적 지위에 오른 대가(大家)들과 함께 한 ‘LG 시그니처’ 브랜드 동영상 캠페인을 선보였다. (사진제공=LG전자)
▲ LG전자가 패션디자이너 필립 림, 미슐랭 스타 요리사 도미니크 크렌, 토니상 수상 안무가 사비온 글로버 등 각 분야에서 독보적 지위에 오른 대가(大家)들과 함께 한 ‘LG 시그니처’ 브랜드 동영상 캠페인을 선보였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각 분야에서 독보적 지위에 오른 대가(大家)들과 함께 ‘LG 시그니처’ 브랜드 캠페인을 선보였다.

23일 LG전자에 따르면 패션디자인, 요리, 댄스, 현대미술 등 분야별 최고 전문가들과 함께한 LG 시그니처 동영상 4편을 이달 초부터 순차 공개했다.

이달 초 공개한 2편의 동영상에는 유명 패션디자이너 필립 림과 미슐랭 스타 요리사 도미니크 크렌이 각각 등장했다. 클래식 디자인에 자신만의 혁신을 더 한 의상, 창의적인 요리법으로 고객에게 새로운 추억을 선사하는 요리 등 자신만의 철학을 바탕으로 그들만의 본질을 구현하는 작업 현장이 진솔하게 담겼다.

LG전자는 대가들의 작업 과정에서 LG 시그니처 제품의 특장점을 재치 있게 드러낸 동영상도 2편 선보였다. 토니상 수상에 빛나는 안무가 겸 탭 댄서 사비온 글로버는 경쾌한 발 스탭만으로 LG 시그니처 냉장고 문을 열어 주스로 목을 축인다. 또 미국 추상 주의 화가 카이오 폰세카가 그린 그림 위 가느다란 먹선으로 착각할 만큼, 얇은 두께를 자랑하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TV도 등장한다.

나영배 LG전자 글로벌마케팅부문장 부사장은 “고객들에게 LG 시그니처가 가진 ‘본질의 미학’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리미엄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흑백요리사', 단순한 '언더독 반란 스토리'라고? [이슈크래커]
  • 서울대병원 암센터 2층서 연기…600여 명 대피
  • “이번엔 반드시 재건축”…막판 동의율 확보 경쟁 ‘치열’ [막오른 1기 신도시 재건축①]
  • 삼성전자 ‘신저가’에 진화 나선 임원진…4달간 22명 자사주 매입
  • [종합] UAE, ‘중동 AI 메카’ 야망…“삼성·TSMC,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논의”
  • '뉴진스 최후통첩'까지 D-2…민희진 "7년 큰 그림, 희망고문 되지 않길"
  • 솔라나, 빅컷·싱가포르 훈풍에 일주일 새 12%↑…‘이더리움과 공존’ 전망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781,000
    • +1.1%
    • 이더리움
    • 3,546,000
    • +2.78%
    • 비트코인 캐시
    • 454,100
    • +0.4%
    • 리플
    • 785
    • -0.38%
    • 솔라나
    • 191,500
    • -0.83%
    • 에이다
    • 477
    • +1.06%
    • 이오스
    • 693
    • +0.73%
    • 트론
    • 205
    • +0.99%
    • 스텔라루멘
    • 129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750
    • +0.62%
    • 체인링크
    • 15,260
    • +1.87%
    • 샌드박스
    • 369
    • -0.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