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우리은행)
위비웰컴주간은 타겟고객군별 디테일 마케팅으로 고객만족도 제고 및 리테일 영업을 강화하기 위해 시행됐다. 첫 번째로 10월 10일부터 14일까지 5일간 주부고객(만 25~64세 여성)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우대혜택으로 △영업점 방문거래 시 발생하는 통장 및 현금(IC)카드 재발행 등 ‘수수료 면제’ △금융권 최초 오픈마켓인 위비마켓에서 사용가능한 ‘위비마켓 10% 할인쿠폰’ △위비웰컴주간 동안 금융상품을 가입하는 경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위비멤버스 5만 꿀머니’를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10월 마케팅 대상인 주부고객의 경우 가정 내 경제력이 상승해 가정경제력의 핵심이자 성장가능성이 높은 잠재 우량고객층”이라며 “고객 분석을 통해 리테일 고객을 연령·성별·직업유무 등에 따라 세분화해 기존 은행 중심의 상품 판매 전략에서 벗어나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매력적인 상품 라인업과 서비스 제공으로 고객중심의 마케팅을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10월 주부고객 대상 첫 번째 위비웰컴주간을 비롯해 11월(11월 7~11일)에는 은퇴 및 은퇴예정자, 12월(12월 5~9일)은 개인사업자 고객을 대상으로 지속 운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