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인비가 2011년부터, 전인지는 2014년부터 애용하고 있는 ‘스릭슨 Z-STAR 시리즈’는 뛰어난 스핀 성능과 소프트한 타구감으로 이보미, 김효주, 이수민, 그레임 맥도웰 등 전 세계 투어에서 활약하는 톱 클래스 선수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특히 박인비가 올림픽 골프 종목 우승으로 역사적인 ‘골든 슬램’을 달성한 데 이어 전인지 또한 LPGA 에비앙 챔피언십에서 ‘메이저 퀸’으로 등극하며 명실상부한 ‘챔피언의 볼’로 불리고 있다..
이번 프리 샘플링 이벤트는 인천 스카이72 GC 등 총 11개 골프장에서 주 1회 지정 시간대에 진행한다. 체험용 볼은 1팀당 1더즌씩 증정된다.
상세한 이벤트 진행 일정은 각 골프장 프로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경기 양주시 레이크우드CC 외 4개 골프장에서는 똑바로 멀리 가는 놀라운 비거리로 유명한 ‘젝시오 AERO DRIVE’ 볼도 체험할 수 있다.
던롭은 박인비와 전인지를 비롯한 다양한 선수 관련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연이어 진행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이벤트 소식은 던롭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DunlopSportsKorea)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던롭 볼 프리 샘플링 이벤트 진행 골프장은 인천 스카이72 골프클럽, 경기 시흥시 솔트베이CC, 경기 양주시 레이크우드CC, 강원 춘천시 플레이어스GC, 강원 원주시 오크밸리CC, 충북 진천 에머슨 골프클럽, 충남 태안 골든베이CC, 충남 부여 롯데 스카이힐 부여CC 등 11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