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이라는 뜻의 ‘인스턴트(Instant)’와 전보를 보낸다는 뜻의 ‘텔레그램(Telegram)’을 합성한 인스타그램(INSTAGRAM)은 페이스북과 함께 인기 있는 사회관계망서비스(SNS)다.
사람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유롭게 사진과 동영상을 올리며 사생활을 공유한다. 특히 자신들이 좋아하는 연예인이나 관심 있는 셀러브리티(이하 셀럽)의 일상도 엿볼 수 있어서 인스타그램에 의존도가 높아지고 있다. 많은 스타들이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홍보 마케팅을 하고 있기 때문에 매번 스타들의 일상을 확인하기는 어렵다. 이에 비즈엔터에서는 한 주간 ‘핫’한 인스타그램 속 스타들의 일상을 소개한다.
▲진짜 여고생같은 여배우들의 교복샷
고등학생 한효주 ‘상큼이’
배우 한효주의 교복 입은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한효주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인스타그램에 “교복도 완벽 소화하는 한효주 배우. 고등학생으로 변신”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한효주는 교복을 차려입고 함박 웃음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완벽하게 교복을 소화하고 있는 그의 미모가 눈길을 끈다.
<>두 딸의 엄마 박시연 교복 인증샷<>
배우 박시연이 교복 인증샷을 공개했다.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으로 컴백 소식을 알린 박시연이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계정을 통해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박시연은 대본을 들고 카메라를 향해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모습이다. 특히 두 아이 엄마에도 불구하고 교복을 입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아직 학생일 것 같은 이선빈 교복샷<>
배우 이선빈의 교복차림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선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교복 어색 옷이 내 어깨를 역시 감당 못 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선빈은 단아한 교복 차림으로 한 손을 치켜든 채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 그의 동안미모가 보는 이들의 부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딸 안고 있는 엄마 소이현<>
배우 소이현이 교복을 입고 딸 하은이과 함께 한 사진을 공개했다. 소이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교복 촬영 중 촬영 중간 중간 하은이 보고파. 교복이 신기한 하은이 아빠도 교복입고 오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이현은 촬영 중 교복을 입고 딸 하은이를 안고 있는 모습이다. 깜찍한 하은이의 모습과 소이현의 동안미모가 시선을 모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