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코리아,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 캠페인 공개

입력 2016-09-22 13:4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오른쪽)가 2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자사의 새로운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김정유 기자 thec98@)
▲니콜라스 욘슨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오른쪽)가 2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자사의 새로운 캠페인을 소개하고 있다.(김정유 기자 thec98@)

이케아코리아는 22일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서 올해 새롭게 전개할 캠페인 '함께해요, 맛있는 시간'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가족, 친구와 함께 요리하고 식사하는 경험의 가치에 중점을 두고 있다. 이케아코리아는 이 캠페인을 통해 주방 공간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다양한 홈퍼니싱 아이디어와 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케아코리아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식기와 주방용품을 선보인다. 이케아 광명점에 1000㎡ 규모의 공간을 마련해 700여 개에 달하는 제품들을 이달부터 판매하고 있다.

안드레 슈미트갈 이케아 코리아 대표는 “한국 소비자에게 이케아의 모든 제품군을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이 홈퍼니싱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케아코리아는 오는 27일부터 11월 12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에서 ‘헤이집밥(Hej JIPBÖP)’을 운영한다. 헤이집밥에서는 이케아의 주방공간을 예약해 직접 요리를 하고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마련된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고장 난 건 앞바퀴인데, 뒷바퀴만 수리했다 [실패한 인구정책]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단독 車 탄소배출 늘어도 최대 포인트 받았다...허술한 서울시 ‘에코’
  • WSJ “삼성전자ㆍTSMC, UAE에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추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839,000
    • +0.48%
    • 이더리움
    • 3,443,000
    • -0.4%
    • 비트코인 캐시
    • 457,500
    • -0.5%
    • 리플
    • 784
    • -1.51%
    • 솔라나
    • 193,100
    • -2.77%
    • 에이다
    • 469
    • -1.88%
    • 이오스
    • 689
    • -1.99%
    • 트론
    • 203
    • +0.5%
    • 스텔라루멘
    • 129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750
    • -2.34%
    • 체인링크
    • 14,840
    • -2.94%
    • 샌드박스
    • 370
    • -3.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