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PC’ 는 지난 1분기 적자 사업인 스테이지 제품을 철수하며 수익성을 회복하고 있어 하반기부터 턴어라운드 기대감이 나오고 있다.
디스플레이 장비 투자는 2018년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되고 내년부터는 반도체 장비 업체의 수주까지 예상된다며 "내년 TPC는 호황기를 맞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TPC의 내년 예상 주가수익비율(PER)은 13.1배 수준"이라며 "턴어라운드를 감안하면 주가 상승 여력이 있다"고 설명했다.
시장에서는 개인들의 스탁론을 이용한 투자 분위기가 확산되는 모습이다.
투자자들이 스탁론에 유독 관심이 높은 이유는 단기간에 본인자금 포함 최대 4배까지 레버리지 투자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이용금리도 연 2.5%에 불과한데다, 필요할 경우 마이너스통장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어 합리적이라는 평가다.
또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기 때문에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간단하게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할 수 있다. 미수신용 투자자가 뜻하지 않게 주가 하락을 경험하더라도 언제든 안심하고 스탁론으로 대환하면 된다.
◆ 하이스탁론, 연 2.5% 업계 최저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5%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서비스를 출시했다. 주식투자자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주식 투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보유주식 매도 없이 증권사 미수/신용도 즉시 대환이 가능하다.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추가 및 증액대출 등 다양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602)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연 2.5%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 1599-0602☆
※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