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제과)
바나나맛의 인기에 힘입어 롯데제과 몽쉘의 상반기 매출이 큰 폭으로 증가했다.
롯데제과는 11일 올해 1∼6월 몽쉘 매출이 450억 원에 달해 지난해 같은 기간 270억 원보다 67% 늘어났다고 밝혔다. 올해 1년 매출은 작년의 두 배에 가까운 1000억 원에 이를 것으로 예상됐다.
지난 3월 출시된 몽쉘 '초코&바나나'가 매출 증가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초코&바나나'는 출시 이후 약 2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롯데제과는 여세를 몰아 몽쉘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몽쉘 그린티 라떼'는 녹차 고유의 쌉싸름한 맛과 향을 케이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초콜릿까지 어우러져 기존에 선보였던 녹차 케이크류와 비교할 수 없는 향상된 품질을 느낄 수 있는 제품이다.
'몽쉘 코코넛&밀크'는 부드러운 케이크 속에 코코넛과 우유 크림이 조화를 이룬다. 우유 크림 속에
는 파인애플이 들어 있다. 특히 코코넛칩을 씹을 때 느낄 수 있는 식감까지 경험할 수 있어 코코넛 마니아들에게 인기가 예상된다.
이로써 몽쉘은 기존 크림케이크, 딸기, 초코&바나나와 함께 5종으로 확대됐다.
신제품 가격은 편의점 기준 각 6000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