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쏘스뮤직)
걸그룹 여자친구가 첫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NAVILLERA)'를 공개하자마자 음원차트를 휩쓸었다.
여자친구는 11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번째 정규앨범 'LOL'의 전곡을 공개한 가운데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가 주요 음원차트 1위에 등극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이날 오전 8시 현재 여자친구의 '너 그리고 나'는 멜론, 엠넷, 올레뮤직, 지니, 네이버뮤직, 벅스, 소리바다 등 7대 음원차트 1위를 올킬했다.
또한 '물들어요', 'Mermaid', 'LOL', '바람에 날려' 등 수록곡도 차트에 진입하며 정체된 음원차트에 파란을 예고했다.
앞서 여자친구는 앨범 공개 전부터 주요 포털사이트와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기대감을 모았다.
여자친구의 첫번째 정규앨범 타이틀곡 '너 그리고 나'는 시난느 락 사운드와 기타, 화려한 스트링이 어우러져 시원한 느낌을 주는 청량한 곡으로, 좋아하는 사람과 진성을 사랑을 하고 싶은 소녀의 마음을 담아낸 100% 한글로 이뤄진 서정적인 노랫말이 인상적이다.
한편, '나 그리고 너'로 컴백한 여자친구는 11일 오후 4시 광장동 악스홀에서 미디어 쇼케이스를 가진 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팬들을 대상으로 한 쇼케이스를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