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에이의 수지가 자신이 출연한 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14일 KBS2 새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 측이 주연배우들의 4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한 가운데 여주인공 수지 역시 자신의 SNS를 통해 포스터를 게재하며 드라마를 적극 홍보했다.
이날 수지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정말로 날 좋아한 거라면 나 어떡해야 돼요? #함부로애틋하게”라는 글과 함께 ‘함부로 애틋하게’의 4종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수지와 함께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김우빈, 임주환, 임주은의 모습이 담겨 있다. 포스터 속에서 이들은 각자의 개성에 맞게 다양한 표정을 지어 보이며 극의 기대를 높다.
특히 각 인물들 옆에 “난 열심히 도망쳤는데 니가 아직 여기 있는 거다”, “정말로 날 좋아한 거라면 나 어떡해야 돼요?”, “널 진심으로 사랑해줄 사람 꼭 만날 거야”, “날 유혹해 볼 생각도 없다면서 왜 사람 맘 흔들어요?”라는 대사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한편 수지가 출연하는 ‘함부로 애틋하게’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착한 남자’, ‘이 죽일 놈의 사랑’, ‘미안하다 사랑한다’를 집필한 이경희 작가와 ‘공주의 남자’, ‘스파이’의 박현석 PD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시작 전부터 큰 화제를 모았다.
100% 사전제작으로 진행된 ‘함부로 애틋하게’는 7월 6일 10시 KBS2에서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