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썸머마케팅 눈에 띄네...휴가시즌 맞아 대중광고ㆍ판촉물지원

입력 2007-07-19 15: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현대약품이 여름철 휴가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썸머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현대약품은 ‘우리집 여름철 가정 상비약은 버물리에스액․현대물파스에이’라는 컨셉으로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버물리에스액은 TV자막광고와 라디오 광고를 통해 벌레물려 가려울때=버물리에스액이라는 점을 집중적으로 부각시키고 있다.

하늘천 따지의 음을 빌려 ‘벌레벌 물리물, 가려울때 버물리’라는 것을 3번 반복하여 소비자들이 제품을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는 것이 회사측의 설명이다.

또 물파스에프와 에어파스에프, 버물리액을 소개하는 부채를 제작, 약국을 통해 배포하고 있다.

고중석 마케팅팀장은 “여름철에 버물리액은 전체 매출액의 80%이상을, 물파스는 절반이상을 올리고 있다”면서 “제약사들이 의약분업이후 계절 마케팅을 소홀히 했으나 일반약시장 활성화차원에서 다양한 마케팅에 관심을 기울여야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대약품은 2007년 미에로 글로벌 갬프 동유럽편을 7월 31일 까지 진행한다. 유럽배낭여행이라고 쓰여진 미에로화이바 뚜껑을 10개 모아 응모하면 오스트리아 휴가시즌 맞아 대중광고ㆍ판촉물지원체코ㆍ헝가리등을 여행할 수 있는 배낭여행이 주어진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성심당 빵, 앞으로도 대전역서 구입 가능…입점업체로 재선정
  • 이번엔 ‘딥페이크’까지…더 뜨거워진 미스코리아 폐지 목소리 [해시태그]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단독 네이버, ‘AI 헬스 비서’ 첫발 뗐다…예상 질병에 병원도 찾아준다
  • 주말 최대 100㎜ ‘강수’…국군의 날부터 기온 ‘뚝’ 떨어진다
  • 태영건설, 자본잠식 해소…재감사 의견 '적정', 주식 거래 재개되나
  • 삼성전자, '갤럭시 S24 FE' 공개…내달 순차 출시
  • 홍명보 감독, 내주 두 번째 명단 발표서 '부상 우려' 손흥민 포함할까
  • 오늘의 상승종목

  • 09.27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6,479,000
    • -0.7%
    • 이더리움
    • 3,518,000
    • -1.4%
    • 비트코인 캐시
    • 462,400
    • -2.65%
    • 리플
    • 811
    • +4.24%
    • 솔라나
    • 206,500
    • -1.2%
    • 에이다
    • 526
    • -1.31%
    • 이오스
    • 703
    • -2.36%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1
    • +0.7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8,750
    • -2.34%
    • 체인링크
    • 16,960
    • +0.89%
    • 샌드박스
    • 384
    • -3.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