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교육업체들의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지고 있다. 5월에 수강신청을 하면 양질의 교육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풍성한 경품도 알차게 챙길 수 있다.
종로, 강남, 신촌 일본어 수강 전문 ‘시사일본어학원’에서는 5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가족들과 함께 누릴 수 있는 시사DREAM 이벤트와 ‘도쿄팡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시사DREAM 이벤트는 5월 수강등록 후, 시사일본어학원 홈페이지의 이벤트 게시판에 가족에게 하고 싶은 말을 일본어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세종호텔 외식 상품권 및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드라이플라워, 연극∙영화 티켓 등 풍성한 경품을 지급한다. 4월 16일(토)부터 5월 16일(월)까지 진행 되며 당첨자는 5월 27일(금) 당첨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쿄팡야 이벤트는 시사일본어학원 5월 수강등록 후,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도쿄팡야의 부드러움을 일본어로 가장 맛있게 표현해 준 이들에게 추첨을 통해 도쿄팡야 1만원 교환권 및 도코팡야 머그컵을 총 40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4월 16일(토)부터 5월 31일(화)까지다.
학원 측은 “최근 일본항공, 반다이, 코코이찌방야 등 다수의 일본계 기업과 MOU 체결을 통해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시도하여 수강생들에게 더 많은 혜택과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며, “5월에는 정성과 감동을 담은 빵을 빚는 ‘도쿄팡야’와의 업무협약으로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 주말을 이용해 중국어도 배우고, 이벤트를 통해 가족과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