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기업 ㈜우용F&B의 고깃집 브랜드 ‘오늘한점’이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3일간 부산 전시컨벤션센터(BEXCO)에서 열리는 ‘2016 부산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오늘한점’홈페이지를 통해 박람회 참관 사전 신청 시 무료 초대권을 제공한다. 오는 28일과 29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30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행사가 진행된다.
‘오늘한점’은 이번 부산창업박람회에서 상담 후 계약하는 예비창업주에 한해 가맹비면제, 인테리어비용 할인 등 총 2,300만원 상당의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한점 측은 “창업지원은 물론 슈퍼바이저, 조리바이저 제도 및 체계적 매뉴얼 지원 등 본사차원의 전문적인 매장관리시스템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무분별한 가맹점 오픈을 지양해 점주들의 상권 및 영업권을 보호하고 있다”고 말했다.
오늘한점은 화덕통삼겹살브랜드로 국내산 돼지고기를 대형 돌판에서 부추, 콩나물, 김치 등과 함께 한 번에 구워 먹는 방식을 선보이고 있다. 돼지고기는 화덕에서 1차 초벌을 한 상태로 제공된다.
오늘한점은 최근 상권 및 영업권 보호를 위해 전남 순천•여수•광양 지역에 입점했으며, 상암DMC점, 진주혁신도시점, 부산 명지점 등 전국에 40여 개 매장이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