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J 준수가 MBC 주말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을 대하는 자세가 담긴 동영상이 화제다.
25일 준수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준수형이 무한도전 시청 할 때 1) 주위에서 무슨 이야기를 해도 못 듣는다. 2) 90분간 약 90번 '으컁컁컁' 하고 웃는다. 3) 옆사람주의. 타격주의. 멍주의. 4) 재방송을 또 보고 재방인데도 본방처럼 같은 구간에서 똑같이 웃는다.
#김준수 #xiajunsu #미담스타그램 #준수형 #비타민 #무한도전 #무도멤버_갓멤버_형님들_감사합니다 #토요일 #으컁컁 #웃지마 #그렇게_예쁘게_웃지마 #씨제스타그램"라는 글과 함께 준수의 모습이 담긴 짧은 동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준주는 이어폰을 끼고 휴대전화를 통해 '무한도전'을 시청 중이다.
그는 영상 시작과 동시 호탕한 웃음으로 '무한도전'의 애청자임을 입증해주고 있다. 특히 위 글과 같이 '무한도전'에서 눈을 떼지 못하며 계속해서 웃음을 짓고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은 "너무이뻐서 미춰버리겠넾ㅍㅍ 이영상 90번봅니다"(ucrd****) "어머 너무 귀여워!!!! ♡♡♡♡♡"(cassie****) "무슨 부분이길래ㅋㅋ"(_sumi****)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준수는 지난 14일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 OST '하우 캔 아이 러브 유'(How Can I Love You)를 발표, 큰 사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