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하나투어의 이벤트가 이어지고 있다. 작년 10월 선보인 하나투어 자유여행 메가세일이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26일 오전 10시에 열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하나투어의 자유여행 상품을 연 2회 특별한 가격으로 제공한다. 예비여행객은 항공권부터 해외호텔, 현지투어/패스/입장권, 에어텔/배낭 등 하나투어 메가세일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전을 누릴 수 있다.
항공특전은 유럽, 미주, 남태평양, 동남아, 중국, 일본 등 전세계 인기도시를 최저가로 만나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미국항공권과 캐리어 증정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최저가 600% 보상제도를 시행하며, 모바일 예약 시에는 하나투어 1,000마일리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현지투어/패스/입장권 특전은 선착순 100명에게 50% 할인을 제공하며 하나투어 20,000마일리지를 추가 적립해주고 SM면세점 1만 원 선불카드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 에어텔/배낭 특전으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SM 면세점 3만 원 선불카드도 증정하며 선착순으로 CGV 영화예매권을 선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100% 꽝 없는 선물 증정 이벤트를 통해 항공권과 해외호텔 함께 예약 시 아이폰, 해피콘,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받을 수 있다.
공통 특전으로는 항공 예약 시 해외호텔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고 해외호텔 예약 시에는 현지투어/패스입장권 5%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하나투어 자유여행 측은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이 저렴하고 알차게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하나투어 자유여행 메가세일과 같은 이벤트를 기획하고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하나투어 자유여행 메가세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투어 닷컴 및 하나투어 모바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