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철이 되면 많은 이들이 새로운 시작을 한다. 새로운 학기와 사람들, 계절에 맞춰 집안 인테리어도 새로이 해 기분전환을 하는 경우가 많다. 특히 가전 제품은 하나만 바껴도 집안 분위기 전환에 큰 영향을 줘 봄에는 생활 가전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많다.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회장 강혜근)가 운영하는 K몰은 4월 22일까지 생활가전 상품을 최대 60%할인하는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생활가전 상품을 매주 월요일마다 ‘지금이 타이밍’ 코너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지금이 타이밍 코너는 다이슨, 블루에어, 보만, 얼티메이트드림, 카이젤 등 브랜드별로 추천 상품이 구분되어 있다. MD추천상품은 블루에어 공기청정기(650e)로 정상판매가에서 약 31만원 할인된 108만원에 판매되며, 5년 동안 품질보증 및 무상A/S까지 받을 수 있다.
다이슨 전 제품 구매 시 결제금액과 상관없이 1만원 즉시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으며, K몰 모바일앱 신규가입 회원은 추가적립금 1,000원, 기존 회원은 추가자동할인 500원을 받을 수 있다
쇼핑몰팀 이정록 팀장은 “황사와 미세먼지로 인해 실내청소와 공기청정 생활가전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면서 "이번 기획전을 통해 청소기, 공기청정기를 저렴하게 구입하려는 합리적인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