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롯데손해보험)
롯데손해보험은 온라인전용(CM) 보험몰인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의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롯데손보는 페이스북을 ‘리얼 드라이빙 컬쳐(Real Driving Culture)’라는 콘셉트로 운영해 올바른 운전 문화를 제시해 나간다는 구상이다.
롯데손보는 페이스북을 통해 운전관련 콘텐츠(안전 운전 팁‧자동차 관리법‧보험 관련 상식)와 자동차보험 주 고객층인 3040대 남성을 위한 공감형 콘텐츠를 강화할 예정이다.
롯데손보는 공식 페이스북 오픈을 기념해 18일부터 2월 3일까지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방문자가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페이지에 ‘좋아요’를 누르고 축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기프티콘이 증정된다.
백진현 롯데손해보험 다이렉트영업팀 팀장은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보험몰은 온라인을 기반으로 ‘쉽고(Simple) 빠르고(Speedy) 놀라운(Surprising) 다이렉트 보험’이라는 콘셉트로 보험업계 새로운 돌풍을 예고하고 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