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민 열애 인정, 과거 박하선과 열애설?…"진정한 옴므파탈"
개그맨 장동민이 가수 나비와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과거 배우 박하선과 열애설에 휩싸인 사실이 새삼 화제다.
박하선은 지난해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 강예원, 안영미, 김지영 등과 함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하선은 장동민 이야기에 난색을 표했다.
그는 "한 번도 일면식이 없는 분인데 여기서 여배우를 만났다고 한 분이 있었다. 그 후보 중에 제가 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김구라는 "그때 장동민이"라고 언급해 폭소를 자아냈다.
박하선은 "지금도 댓글에 장동민은 잘 만나고 있느냐고 써 있더라. 그 분은 방송에서도 본 적이 없다"라며 "물론 재밌는 분이지만 이름이 오르내리니까 좋지 않더라"고 속내를 드러냈다.
31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에는 장동민과 나비가 출연해 생방송 도중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을 고백했다.
이날 방송에서 방송인 이상민이 나비에게 장동민과 찍힌 사진에 대해 추궁했고, 이를 본 장동민은 "나비에게도 말 안했는데, 만나고 있다"며 나비와의 열애를 생방송 도중 깜짝 고백했다.
한편 박하선은 류수영과 열애를 공식 인정한 바 있다. 두 사람은 드라마 '투윅스'로 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장동민 열애 인정 나비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장동민 열애 인정 나비, 나빼고 다 연애하네", "장동민 열애 인정 나비, 행쇼" 등의 반응을 보였다.
장동민 열애 인정, 과거 박하선과 열애설?…"진정한 옴므파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