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정화는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에 출연해 시청자의 코치를 자처,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다양한 운동법을 소개하며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26일 방송되는 '날씬한 도시락 시즌2'에서는 예정화가 자신의 독특한 미식담을 전할 것으로 알려져 시선을 끌고 있다. 이날 녹화 현장에서는 예정화를 비롯해 왕빛나, 허경환, 이원일 등 네명의 MC들이 '직접 먹어본 특이한 요리'를 주제로 이야기를 나눴다.
허경환은 "마카오에 갔을 때의 일이다. 음식을 시켰는데 비둘기 머리가 나왔다"라며 "경악하니까 자연스럽게 접시를 들고 갔다"고 가슴을 쓸어내렸던 사연을 소개했다.
이를 듣고 있던 예정화는 "나는 곤충 튀김을 먹어봤다"라며 "단백질 덩어리다"라고 곤충 요리에 호감을 표해 나머지 MC들을 놀라게 했다.
잠시 말을 잇지 못하던 이원일 셰프는 "바퀴벌레 튀김도 있다"라며 "병아리 튀김도 있다. 털도 그대로 통째로 요리한다"고 이색 요리를 소개해 또 한번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 제작진은 "예정화 씨는 늘씬한 몸매와 달리 '먹방'을 찍어도 될 만큼 잘 먹어 눈길을 끌고 있다"라며 "곤충 튀김 역시 거부감 없이 먹었다고 밝혀 스태프들도 놀랐다. 예정화의 활약이 담길 날씬한 도시락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예정화가 활약하는 SBS플러스 '날씬한 도시락 시즌2'는 오는 26일 오전 11시에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