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티스, 中 최대 명품 전문 판매 채널 ‘SECOO’와 전략적 협력 추진

입력 2015-12-15 09: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포티스는 오는 17일 부터 중국 최대 명품 온ㆍ오프라인 판매 전문 채널인 SECOO의 해외직구몰 한국관에 입점해 화장품, 패션, 유아용품 등을 판매한다고 15일 밝혔다.

포티스에 따르면 2008년 7월 북경에서 설립된 SECCO는 ‘명품’ 중심의 판매 전문 채널로서 가입자 수는 중국 대형 몰(Mall)에 비해 상대적으로 적지만, 평균판매단가는 6000~8000위안(약 109~145만원)으로 다른 몰의 평균판매단가인 200~300위안(약 3만6000~5만4000원)에 비해 높은 것이 특징인 회사이다.

이를 바탕으로 매출액은 2014년 17억위안(약 3080억원)에서 2015년 30억위안(약 5435억원)으로 예상돼 매년 2배 성장하고 있다고 포티스는 설명했다. 특히, 온라인 매장은 일평균 12만명의 방문자를 보유하고 있고, 프리미엄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북경, 상해, 성도, 홍콩 및 밀라노에 위치하고 있으며, 최근에 일본과 미국에 고객서비스 매장을 자체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포티스 측은 “SECOO는 최근 규모가 급격히 확대되고 있는 해외 직구 사업에 진출해 해외직구몰을 오픈했으며, 이에 포티스는 SECOO 해외직구몰 한국관 운영을 맡아 화장품, 패션 등 고급 한국산 제품을 중국시장에 판매할 수 있는 중요한 유통 채널을 확보한 것으로 평가된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한미일 정상 "北, 러 파병 강력 규탄" 공동성명…'3국 협력사무국' 출범 [종합]
  • '바람의나라 클래식', 원작 재현만으로 장기 흥행 가능할까 [딥인더게임]
  • 트럼프 2기 백악관 대변인에 27세 레빗 지명…“역대 최연소”
  • 하루 시작부터 끝까지…변우석과 함께 보내는 하루! [솔드아웃]
  • 달콤한 밤 크림에 촉촉함까지…화제의 ‘밤 티라미수’ [맛보니]
  • '먹을 복' 넘치는 따뜻한 가을, '순창 떡볶이 페스타' 外[주말N축제]
  • [해보니] 화려한 액션ㆍ생생한 그래픽…펄어비스 ‘붉은사막’ 인기 활활
  • “수능 끝났으니 여행 가볼까”…수험생 항공권 할인 나선 항공업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5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6,822,000
    • -1.3%
    • 이더리움
    • 4,406,000
    • +1.43%
    • 비트코인 캐시
    • 668,500
    • +10.04%
    • 리플
    • 1,659
    • +32.3%
    • 솔라나
    • 301,800
    • -0.36%
    • 에이다
    • 1,061
    • +11.68%
    • 이오스
    • 956
    • +16.87%
    • 트론
    • 282
    • +6.42%
    • 스텔라루멘
    • 290
    • +47.96%
    • 비트코인에스브이
    • 101,700
    • +9.41%
    • 체인링크
    • 20,460
    • +6.07%
    • 샌드박스
    • 495
    • +21.3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