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보청기 독일지멘스 안산점은 17주년 창립기념일 맞아 12월 4일~ 5일 양 이틀간 '17주년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6개월간 심혈을 기울여 준비한 고객감사 사은행사 이며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는 170년 전통의 독일지멘스 보청기를 만날 수 있는 특별 할인 혜택 이벤트다.
이번 독일지멘스 안산보청기 센터의 고객감사 사은 행사를 이용하면 신규 구입시 특별할인(양이 구입시 추가할인), 밧데리 특별할인(box당), 본사 기술팀의 당일 즉석수리 (타사보청기포함), 보청기 신규구입시 고급 벽시계 증정, 전 제품 보상판매 (타사보청기 포함), 내방고객 신년 달력 선물 증정, 무료 난청상담 및 검사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2~6급 청각카드 소지자에게는 장애인 보장구 혜택이 대폭 상향이 되어 지금 신규 보청기를 구매하면 최고 131만원의 보조금을 지원받으면서 보청기를 구매할 수 있다.
안산보청기 독일지멘스 안산점 관계자는 "2015년도 연말과 17주년 창립기념일 맞이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사은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최고의 노하우와 전문 기술력으로 난청 인들에게 맑고 자연스러운 소리를 전하기 위해 노력하고 난청의 종류에 따라 객관적인 피팅을 할 수 있는 전문시스템을 구축하여 보다 만족스러운 청능 재활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독일지멘스 안산보청기 난청센터 에서는 상대방의 말을 확실하게 들을 수 있고 오랫동안 착용할 수 있는 최상의 보청기를 제공하기 위해 유능한 청능사가 1:1 상담을 통해 청력검사 에서부터 보청기선정, 보청기 소리조절 및 사후A/S에 이르기까지 정확한 검사와 상담을 통해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안산보청기 독일지멘스 안산점의 '17주년 고객감사 사은행사'와 최대 131만원의 보조금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장애인보장구 혜택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안산보청기 독일지멘스 난청센터를 통해 가능하다.(문의: 010-7547-4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