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7일(현지시간) 시작되는 ‘미국 블랙프라이데이’를 앞두고 해외 직접구매(직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다양한 제품을 국내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가운데 삼성카드가 해외직구 이용시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국제브랜드 수수료 면제, 해외 배송대행 이용료 할인 등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는 해외 직구 특화카드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를 선보여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먼저 이 카드는 해외직구 및 해외에서 이용시 포인트 적립 및 국제브랜드 수수료 면제 등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직구 및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할 경우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이용금액의 1%를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1%를 추가로 적립 받고 해외이용시 고객들에게 부담으로 작용했던 1%의 국제브랜드 수수료를 면제받는 등 최대 3%의 우대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배송대행 서비스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해외 배송대행 전문업체인 아이포터에서 이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이 연 1회 제공되며, 아이포터 해외직구 배송비 5% 할인 (월 1회, 연 12회)혜택도 제공된다.
해외 직구를 즐기는 고객들의 연계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생활쇼핑, 여가, 자녀교육 등에서의 생활 속 실속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생활쇼핑, 여가, 자녀교육 등에서의 우대 혜택도 제공된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할인점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쇼핑몰/홈쇼핑, 병원/약국에서 사용시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적립한도 없이 이용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해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