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 아이웨딩과 전략적 제휴… 공동마케팅 전개

입력 2015-11-26 15:5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김태욱 아이웨딩 대표(왼쪽)가 대유위니아 '딤채 마망'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대유위니아)
▲김태욱 아이웨딩 대표(왼쪽)가 대유위니아 '딤채 마망'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대유위니아)

대유위니아는 웨딩서비스업체 아이웨딩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공동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공동마케팅은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을 젊은 소비자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우선, 대유위니아는 서울 강남구 논현동 아이웨딩 본사에 딤채 마망을 전시하고, 예비 신혼부부들을 위한 체험존을 운영한다. 또 아이웨딩이 운영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쇼핑몰 ‘에이미존(AMYZON)’에 딤채 마망 3종을 공식 입점시켰다.

쇼핑몰 입점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달 31일까지 딤채 마망 구매 고객 중 선착순 20명에게 야마하 블루투스 스피커(TSX-B15)와 블루에어 미니 공기청정기를 사은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대유위니아 신중철 마케팅 담당은 “결혼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딤채 마망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효용 가치를 직∙간접적으로 느껴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대유위니아와 아이웨딩은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선사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2016년형 김치냉장고 딤채 마망은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가진 둥근 형태의 도자기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곡선 디자인을 현대적 젊은 감각으로 재해석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흑백요리사', 단순한 '언더독 반란 스토리'라고? [이슈크래커]
  • 서울대병원 암센터 2층서 연기…600여 명 대피
  • “이번엔 반드시 재건축”…막판 동의율 확보 경쟁 ‘치열’ [막오른 1기 신도시 재건축①]
  • '최강야구' 문교원·유태웅·윤상혁·고대한·이용헌 "그냥 진짜 끝인 것 같아" 눈물
  • 삼성전자 ‘신저가’에 진화 나선 임원진…4달간 22명 자사주 매입
  • [종합] UAE, ‘중동 AI 메카’ 야망…“삼성·TSMC,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논의”
  • 솔라나, 빅컷·싱가포르 훈풍에 일주일 새 12%↑…‘이더리움과 공존’ 전망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066,000
    • +1.49%
    • 이더리움
    • 3,574,000
    • +3.9%
    • 비트코인 캐시
    • 454,700
    • +0.51%
    • 리플
    • 788
    • +0.25%
    • 솔라나
    • 192,900
    • +0.42%
    • 에이다
    • 477
    • +2.14%
    • 이오스
    • 700
    • +2.34%
    • 트론
    • 205
    • +0.99%
    • 스텔라루멘
    • 129
    • +1.57%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000
    • +1.64%
    • 체인링크
    • 15,430
    • +4.4%
    • 샌드박스
    • 370
    • +0.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