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넥스 박진규 부회장이 17일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대통령 표창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에넥스)
에넥스는 지난 18일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제41회 국가품질경영대회'에서 국가품질혁신상 대통령표창과 우수품질분임조 동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에넥스는 '고객감동경영'이라는 경영지침 아래 고객가치 향상을 목표로 서비스와 품질 개선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최근엔 '에넥스 비전 2020'을 선포하고 고객지향적 경영체제로 시스템을 재정비한 바 있다.
또한 협력업체의 품질관리ㆍ기술 지원, 협업 활동을 통해 공정개선과 불량 감소, 작업 환경 개선 등을 이끌어냈다. 이 같은 품질혁신과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을 바탕으로 품질경쟁력을 향상해 온 성과를 인정받았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에넥스 박진규 부회장은 "전 임직원 모두가 최고의 품질과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감동을 실천하고자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넘어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