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토즈)
토즈는 학습자의 학습효율을 높여주는 ‘스터디데일리’ 모바일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터디데일리는 스스로 학습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학습도구 어플리케이션이다. 특히 미세한 움직임을 감지할 수 있는 흔들림 감지 센서(자이로센서)를 활용해 보다 정확하게 학습시간을 측정할 수 있다. 또한 목표달성, 학습효율, 학습현황에 대한 수치를 그래프로 한 눈에 볼 수 있다.
또한 전국 토즈스터디센터 회원 대상으로 연령별, 지역별, 학교별로 학습 랭킹을 비교할 수 있고, 오늘의 1:1 기능으로 학습 배틀도 가능하다. 이 밖에도 스터디데일리는 학습자 부모도 접속이 가능해 아이의 학습관리 부분을 함께 공유할 수 있다.
토즈 김윤환 대표는 “토즈 스터디센터 이용자들이 새롭게 출시한 ‘스터디데일리’ 앱을 통해 학습효율을 증대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가장 공부가 잘 되는 공간으로서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토즈는 스터디데일리 앱 출시를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설치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CGV 주말 예매권(1인2매)를 증정하고, 앱 출시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ㆍ커뮤니티에 가장 많이 공유한 20명을 선정해 CU편의점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