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핑거-인터렉티브 무비는 화면에 손가락을 대면 실제로 순면남 박서준을 깨우고, 만지는 듯한 느낌이 느껴지는 신개념 인터렉티브 영상이다.
핑거-인테렉티브 무비는 접속한 시간대에 따라 총 6편의 영상으로 제공된다. ▲아침 시간에 순면남을 만나는 ‘모닝인사 편’(6시) ▲따뜻한 커피 한잔을 마시는 ‘브런치 편’(9시) ▲감미로운 음악을 들을 수 있는 ‘피아노 편’(14시) ▲로맨틱한 서프라이즈 ‘마술 편’(19시) 을 비롯해 밤 12시부터 새벽 6시 사이에만 공개되는 ‘굿나잇키스 편’, ‘오르골 편’ 등 아침부터 밤까지 만나볼 수 있다.
여성소비자들의 마음을 뒤흔드는 좋은느낌 좋은순면 영상은 오픈 일주일만에 50만의 조회수, 캠페인 참여 3천 건을 기록하며,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캠페인 참여는 모바일(http://m.goodfeel-cottonboy.co.kr)로 영상을 감상한 뒤 휴대폰 번호를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해당 캠페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스위트룸 풀패키지, 캐릭터 조명, 좋은느낌 kit(제품+극세사담요)를 선물로 제공하는 것을 비롯해 순면남 박서준과 함께 하는 좋은느낌 하우스에 초대받는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순면남의 영상편지’을 모바일로 전송받을 수 있다.
한편, 최근 MBC 수목드라마 ‘그녀는 예뻤다’에서 열연 중인 배우 박서준은 부드럽고 로맨틱한 매력으로 ‘순면남’ 캐릭터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를 받으며 여성 소비자들의 마음을 녹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