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선호도 1위는 '튼튼영어'

입력 2015-11-05 09:07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영어교육전문기업 튼튼영어는 ‘유아 영어교육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조사에서 최초상기도와 선호도 부문의 각각 1위를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영어교육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는 무엇인가?'를 묻는 최초상기도 문항에서 응답자의 24%(481명)가 튼튼영어라고 답했고, 윤선생(21%, 414명), 잉글리시 에그(9%, 176명)가 뒤를 이었다.

'가장 선호하는 영어교육 브랜드는 무엇인가?'를 묻는 선호도 조사에서도 튼튼영어는 18%(366명)로 1위를 차지했다. 윤선생이 17%(341명), 노부영(노래 부르는 영어동화)이 15%(308명)로 뒤를 이었다.

영어교육 브랜드 중 알고 있는 브랜드를 모두 고르라는 인지도 조사에서는 89.1%(1783명/복수응답 포함)를 얻은 윤선생에 이어 튼튼영어가 86.8%(1736명/복수응답 포함)로 2위를 자치했다.

튼튼영어 박영주 마케팅 팀장은 "25년 전통을 가진 튼튼영어의 우수성과 차별화된 콘텐츠가 다수의 학부모들을 만족시킨 덕분"이라며 “유아 영어교육 대표 브랜드의 위상에 맞게 아이들과 학부모들을 위한 양질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공, 효율적인 영어교육에 힘쓸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번 설문조사는 모바일 리서치 전문기관 오픈서베이(www.opensurvey.co.kr)를 통해 모바일 조사로 진행됐으며 미취학 아동을 둔 육아맘 2000명을 대상으로 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30,770,000
    • +3.79%
    • 이더리움
    • 4,606,000
    • -1.18%
    • 비트코인 캐시
    • 633,500
    • +2.18%
    • 리플
    • 995
    • +0.4%
    • 솔라나
    • 309,100
    • +2.18%
    • 에이다
    • 831
    • +1.09%
    • 이오스
    • 797
    • -1.12%
    • 트론
    • 253
    • -4.17%
    • 스텔라루멘
    • 180
    • +0.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92,950
    • +10.92%
    • 체인링크
    • 19,690
    • -1.84%
    • 샌드박스
    • 415
    • -0.9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