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학년도 PEET를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약학대학 입시전문 교육기업 메가엠디(대표: 임수아)가 1년 내 무한 수강 가능한 파격할인 프리패스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먼저 PEET인강용 ALL패스는 38명 전 강사의 669개 강좌를 지금부터 내년 8월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상품이다. ALL패스 이용 시 메가엠디 OX학습서와 서류면접, 자소서 강좌가 무료로 지원돼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7일 만에 1천명 선착순 판매가 마감됨에 따라 11월 5일까지 연장 판매된다.
11월 1일까지 특별 판매되는 PEET학원용 '메가패스(MEGA-PASS)'는 내년 1월부터 8월까지 단과 캠퍼스 구분 없이 어디서든 무한 수강 가능한 상품이다. 재수생들을 위한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가패스에서는 11월, 12월 정규과정 수강료를 100% 지원하며 이론과정 교재까지 무료 제공한다. 여기에 입시전문가의 상담을 진행, 보다 효과적인 성적 향상을 돕는다.
재수생 전용 '메가패스(MEGA-PASS)'는 캠퍼스구분없이 단과강좌 무한 수강 혜택이 적용된 R1과 단과 10강좌를 선택 수강하는 R2로 나뉜다.
메가엠디 측에 따르면, R1과정과 R1과정을 선택할 때는 재시생과 재수생을 구분해야 한다고 말한다. 재수생은 합격가능 점수를 받은 응시생으로 PEET만 응시한 재시생과는 평균에서부터 큰 차이를 보인다는 것.
때문에 기본기를 익혀야 하는 재시생들은 R1과정을, 취약과목 강화가 목적인 재수생들은 R2과정을 수강하는 것이 좋다.
관계자는 "흔히 학생들은 1월부터 시작해도 충분하다는 생각을 갖고 있지만, 이는 재시생들만의 착각"이라며 "새롭게 PEET를 준비하는 초시생과 마찬가지로 실질적인 재수생이 유입되는 1월 시작 전 나만의 경쟁력을 갖춰 격차를 최대한 줄여야 한다"고 강조했다.
온라인/오프라인으로 나눠 출시된 프리패스는 업계 최초로 시도된 것 이어서 더욱 관심이 집중된다. “PEET/M∙DEET업계 1위의 책임감을 가지고 수험생이 진정 필요로 하는 강좌상품을 통해 약대합격으로 이끌 것”이라고 메가엠디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메가엠디는 2016 약대 지원 수험생을 위해 오는 11월 8일 서울(세종대학교 컨벤션홀)과 부산(벡스코)에서, 11월 9일 대구(대구경북디자인센터)에서 FINAL 지원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 이 자리에서는 올해 지원자 및 경쟁자 패턴과 추가합격 데이터 분석, 최종합격을 위한 대학별 자기소개서 및 면접 대비 방법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