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가전 홍보 동영상, 잇따라 1000만 클릭 돌파

입력 2015-10-20 10: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LG전자)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가 가전제품 특징을 알리기 위해 만든 동영상이 조회수 1000만건을 돌파하며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신개념 의류관리기 ‘스타일러’와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를 소개하는 동영상은 각각 21일, 26일만에 조회수가 1000만을 넘었다.

LG전자는 중국 고객들을 겨냥해 스타일러 동영상 모델로 한류스타인 이민호씨를 기용했다. 이 영상은 스팀이 가득한 신비로운 느낌의 공간에서 스타일러가 주름을 펴주는 장면을 보여준다. 지난 달에 스타일러가 출시된 중국에서 전체 조회수의 대부분을 차지할 정도로 호응이 높다.

스타일러는 한 번 입고 세탁하기에 부담스러운 양복, 교복 등을 항상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옷을 흔들어 털어주는 무빙행어(Moving Hanger)는 먼지 등을 제거하고 스팀으로 생활 구김, 냄새 등을 줄여주고 세균을 없앤다.

‘더블 매직스페이스’ 냉장고 동영상은 수납 효율을 높여주는 더블 매직스페이스의 장점을 담았다.

이 냉장고는 신개념 수납공간인 매직스페이스가 냉장실 도어 양쪽에 각각 적용된 제품이다. 가족들이 자주 이용하는 음료 등과 주부들이 주로 사용하는 반찬 등을 양쪽에 분리해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다. 매직스페이스는 냉장실 문 전체를 여닫을 필요가 없어 냉기 손실을 절반 가량 줄여준다.

이에 앞서 이달 초에는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인 ‘코드제로 싸이킹’ 동영상이 조회수 1000만건을 넘어섰다. 이 동영상은 코드제로 싸이킹의 등장으로 갈 곳을 잃은 유선 청소기의 모습과 아이들이 청소기를 가지고 노는 장면을 보여준다. 코드제로 싸이킹의 자유로움과 편의성을 유쾌하게 보여줘 호응을 얻고 있다.

LG전자 H&A사업본부 마케팅커뮤니케이션FD담당 한창희 상무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혁신 제품의 장점을 널리 알려 글로벌 가전 시장을 지속 선도할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523,000
    • -0.06%
    • 이더리움
    • 3,436,000
    • +0.56%
    • 비트코인 캐시
    • 456,100
    • +1.47%
    • 리플
    • 785
    • +0.77%
    • 솔라나
    • 199,400
    • +0.66%
    • 에이다
    • 477
    • +0.21%
    • 이오스
    • 704
    • +3.07%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400
    • +1.76%
    • 체인링크
    • 15,330
    • -0.52%
    • 샌드박스
    • 383
    • +6.0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