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추자현(36)이 중국 배우 우효광(34)과 열애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지자, 네티즌이 다양한 반응을 드러냈다.
16일 추자현이 중국 배우 우효광(34)과 열애 중이라는 내용을 접한 네티즌이 축하의 뜻을 전했다.
한 네티즌은 “추자현 우효광 열애, 그동안 중국에서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느라고 고생 많이 하셨을텐데 역시 노력하는 사람이 뭔가를 이루네요. 이젠 사랑까지 축하합니다. 행복하세요”라고 말했다.
또 다른 네티즌은 “추자현 우효광 열애, 노력 끝에 얻은 행복이라 더 소중하겠어요. 좋은 일만 가득하시길”이라고 했다.
아울러 네티즌은 “추자현 우효광 열애, 외로운 타지에서 소속사나 한국 인기 뒷받침 없이 밑바닥부터 성실하고 열심히 산 대가로 자수성가해서 이제는 행복하게 지내는 걸 보니 참 좋다. 결혼하셔서도 행복하게 사시기를”이라고 축하했다.
이외에도 네티즌은 “추자현 우효광 열애, 중국에서 잘 돼서 다행이에요. 연기 잘 하시는 분인데 늘 마음으로 응원할게요. 파이팅. 예쁜 사랑 하세요”, “추자현 우효광 열애, 정말 잘 돼 기쁩니다. 늘 행복하고 이제 부침 없이 살기를 진심 바랄게요. 마음도 예쁘고 노력도 하고 재능도 있는 배우이니. 정말 행복하시길”, “추자현 우효광 열애, 축하해요! 지금처럼 사랑받는 여자로, 배우로! 추자현 파이팅”, “추자현 우효광 열애, 추자현씨 고생 끝에 찾아온 행복이라 더 가치 있을 것 같습니다. 보기 좋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