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야쿠르트는 추석을 맞아 오는 30일까지 브이푸드 비타민세트와 홍삼 제품군에 대해 ‘건강식품 특별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한진생 홍삼정을 비롯한 홍삼제품군은 정가에서 10% 할인 판매하며, 천연원료로 만든 브이푸드 비타민 세트는 할인율을 20%로 대폭 높였다. 경기침체로 주머니가 가벼워진 소비자들을 위해 부담 없이 추석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했다.
개별 소비자뿐만 아니라 기업체에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건강식품을 대량 구매하는 기업에는 구매 품목과 관계없이 최대 15% 할인이 가능하다.
이번 추석 선물로는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1일 출시한 ‘발효홍삼정이지(EASY)’가 눈길을 끈다.
발효홍삼정이지는 한국야쿠르트의 특허 발효기술로 만든 제품이다. 이 기술은 ‘HYFRG’란 원료를 갖고, 유산균과 효소를 이용한 이중 발효 기술이다. 이 제품은 유산균과 효소 2중 발효 과정을 통해 면역 강화 핵심 물질인 기능성 사포닌의 체내 흡수율을 높였다.
또 발효홍삼농축액 100%에 정제수만을 혼합해 순수하고 진한 홍삼농축액을 선호하는 소비자 입맛은 물론, 포장에서도 소비자의 편의를 고려했다. 트렌드를 반영한 스틱포 타입에 하루 섭취량 10ml를 담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이정열 한국야쿠르트 마케팅 이사는 “한국야쿠르트에서 추석을 맞아 건강식품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발효홍삼정이지를 비롯한 건강식품이 소중한 사람의 건강을 위한 특별한 선물이 됐으면 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