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국제약)
동국제약은 고함량 천연 아미노산 제품 ‘프라임 실크 A’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누에고치에서 가수분해해 추출되는 주성분인 실크아미노산은 인체 세포의 성장과 소멸 그리고 생리활성기능에 직결된 필수아미노산 8종을 포함한 총 18종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돼 있다. 체세포와 호르몬기능을 활성화해 △피로 회복 △기력 증강 △면역력 강화 △혈당 관리 △노화 예방 등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프라임 실크 A의 실크아미노산은 소화과정 없이 체내에 30분 이내에 흡수되므로, 음식을 통해 섭취하는 것보다 빠르게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또 뇌기능 활성 아미노산인 티로신(1%)이 배합·함유, 뇌기능 활성화를 통한 기억력 및 학습력 개선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다.
동국제약 관계자는 “단백질(아미노산)은 인체의 필수 3대 영양소로, 신체조직 구성·에너지 생성·생리기능 조절 등의 중요한 기능을 수행한다”며 “프라임 실크 A는 수험생부터 중장년층과 노년층까지 전 연령층이 체력은 물론, 기억력까지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라임 실크 A는 20포씩 3박스 단위로 구성돼 있으며, 1일 1~2회 1포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전국 유명 백화점에 위치한 50여개의 ‘네이처스비타민샵’이나 온라인 쇼핑몰(www.naturesvitamin.co.kr)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