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중기 박지성 김준수 이휘재가 뜻을 함께한 ‘2015 FC SMILE 창단식’이 개최된 가운데, 박지성이 과거 SNS에 올린 아내 김민지 전 아나운서와의 인증샷이 눈길을 끈다.
박지성은 지난 5월 22일 자신이 이사장을 맡고 있는 JS파운데이션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아내 김민지의 임신 소식과 함께 다정한 인증샷을 공개했다.
박지성은 “저희 부부에게 만두가 생겼습니다”라고 밝혔다. 만두는 태명으로 11월에 출산할 예정이다.
박지성은 “너무나도 큰 행복을 느끼며 하루하루를 지내고 있습니다. 보내주시는 응원에 늘 감사하며, 좋은 부모가 되어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가겠습니다”라며 아내의 임신을 통해 더욱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살겠다고 전했다.
박지성은 글과 함께 공개한 사진 속에서 아내 김민지 전 아나운서와 머리를 맞대고, 행복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했다.
한편 축구라는 스포츠 컨텐츠를 통해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을 실현시켜주기 위해 만들어진 국내 최초 나눔 축구클럽 ‘FC SMILE’은 성룡, 이동국, 박지성, 이휘재, 김준수, 송중기가 멤버로서 참여를 확정지으며 화려한 라인업을 구축해가고 있다. 또한 오늘 창단식을 시작으로 향후 일반인 멤버를 선발, 셀러브리티와 스포츠스타 그리고 일반인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팀을 구성하며 내년에 개최되는 ‘아시안 스마일컵(ASIAN SMILE CUP)’ 대회 준비에도 박차를 가한다.
특히 내년 1월 중국과 6월 한국에서 번갈아 개최되는 ‘아시안 스마일컵’은 ‘FC SMILE’ 팀과 각 나라를 대표하는 올스타팀의 맞대결로 펼쳐질 전망이며, 입장 수익금은 안면기형 및 신체 장애 아이들을 위한 수술비로 지원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