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가은 싱글앨범(사진=은가은 페이스북)
은가은이 JTBC 예능프로그램 ‘백인백곡-끝까지 간다’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그가 출연 소감을 전했다.
은가은은 15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정말이지… 많은 관심과 응원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은가은은 “기다려주시고 응원해주신 거에 대한 작은 보답으로 싱글 발라드 곡 하나 준비했어요. 이제 장마철이라, 비에 대한 내용의 애절한 발라드곡이랍니다. 맘에 드셨으면 좋겠어요”라며 “멜론, 벅스, 올레뮤직, 엠넷 등 모든 곳에서 들으실수 있어요! ‘비오는 이런 날에’ 많이 사랑해주세요. 감사해요” 라며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은가은의 15일 발매한 싱글 앨범 '비오는 이런 날에'의 표지로 단발머리를 한 은가은이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한편, 은가은은 14일 방송된 ‘백인백곡-끝까지 간다’에서 엠씨더맥스의 '행복하지 말아요'와 애니메이션 영화 '겨울왕국'의 OST '렛잇고'(Let it go)를 열창했다.
그동안 펼치지 못했던 특유의 폭발적인 가창력, 감성을 자극하는 보컬음색을 유감없이 선보이며 큰 박수를 받았고 이에 '숨은 보석'이라는 수식어를 얻기도 했다.
은가은 소식에 네티즌은 “은가은, 노래 잘하더라”, “은가은, 노래 들어봐야지”, “은가은, 숨은 보석 맞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