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 크리스 에반스, 아버지는 치과의사, 어머니는 예술 감독
할리우드 배우 엘리자베스 올슨과 열애설이 불거진 크리스 에반스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5일 복수의 미국 연예매체에 따르면 이 둘은 '캡틴 아메리카-시빌워'를 촬영하며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엘리자베스 올슨과 크리스 에반스의 열애가 바다 건너 한국까지 큰 이목을 끄는 건 그만큼 두 배우의 인기가 남다르기 때문이다.
크리스 에반스는 최근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시리즈에서 우람한 근육질 몸매를 뽐내며 국내에 수많은 팬을 거느리고 있다.
그의 가족 역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지난해 한 연예 매체가 공개한 바에 따르면 크리스 에반스의 아버지는 로버트 밥 에반스는 치과 의사이며, 어머니 리사 마리 에반스는 극장의 예술 감독으로 활동하고 있다. 또 크리스 에반스 남동생은 연기자이다.
크리스 에반스는 뉴욕대학교(NYU) 티쉬예술학교에서 연기를 전공했다. 티쉬예술학교는 NYU에서도 경쟁률이 높은 것으로 유명하다.
크리스 에반스와 열애설이 불거진 엘리자베스 올슨은 2011년 영화 '사일런트 스크림'으로 데뷔했으며 지난해 개봉한 '어벤져스2'로 일약 세계적인 스타에 올랐다.
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 크리스 에반스 소식에 네티즌은 "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 크리스 에반스, 잘 어울리는 커플이네" "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 크리스 에반스, 둘 다 얼마전에 열애설 딴 사람이랑 터졌는데" "엘리자베스 올슨 열애설 크리스 에반스, 어깨깡패와 스칼렛 위치의 만남이라"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