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스페셜’ 7대 가왕 기대 4명의 도전자 다시보기…사모님은 쇼핑중 정체는 문희경
‘복면가왕 스페셜’이 7대 가왕을 노리는 4명의 복면가수를 다시 한 번 소개한다.
5일 오전 9시 2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스페셜’에서는 지난달 28일 방송된 ‘복면가왕’이 다시 한 번 전파를 탄다.
이날 ‘복면가왕 스페셜’에서 소개되는 복면가수는 지난달 28일 방송된 1차 예선을 치른 8명의 주인공이다. 이들 중 ‘소녀감성 우체통’과 ‘오~필승 코리아’, ‘장래희망 칼퇴근’,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은 각각 승리를 거둬 2차 예선을 치른다.
8명의 복면가수는 쉽게 우열을 가를 수 없을 만큼 엇비슷한 실력을 지녔다. 특히 사모님은 쇼핑중이라는 이름으로 무대에 오른 문희경은 과거 강변가요제 출신이라는 사실이 밝혀져 화제를 불러모았다.
비록 내 칼을 받아라 낭만 자객에게 패했지만 뛰어난 가창력을 뽐내 시청자과 연예인 청중단을 모두 놀라게 했다.
문희경은 1987년 제8회 강변가요제 대상 출신으로 ‘그리움은 빗물처럼’으로 강변가요제 대상을 차지한 바 있다.
한편 화생방 클레오파트라에 대적할 ‘소녀감성 우체통’과 ‘오~필승 코리아’, ‘장래희망 칼퇴근’, ‘내 칼을 받아라 낭만자객’의 2라운드 대결이 펼쳐질 ‘복면가왕’은 5일 오후 4시 50분부터 MBC를 통해 방송된다.
*‘복면가왕 스페셜’ 7대 가왕 기대 4명의 도전자 다시보기…사모님은 쇼핑중 정체는 문희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