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아이린, 아이린, 뮤직뱅크, 레드벨벳
3일 뮤직뱅크에 출연한 걸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아이린이 화제인 가운데 수영복 몸매 사진이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아이린은 지난 3월 발매한 ‘아이스크림 케이크’ 뮤직비디오에서 원피스 수영복을 입고 깜찍한 매력을 뽐냈다.
홀터넥 디자인의 수영복을 입고, 튜브침대에 드러누운 아이린은 수영복 사이로 뽀얀 속살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아이린은 과거 김희철과 함께 찍은 사진을 찍어 SM 아이돌의 최강 미모도 자랑했다.
김희철은 과거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뿌염 아이린’이란 글과 함께 아이린과 함께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속 아이린과 희철은 마치 남매처럼 입을 가린 포즈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특히나 아이린의 백옥 같은 피부와 희철의 여자보다 예쁜 얼굴이 보는 이의 시선을 사로 잡는다.
한편, 이날 아이린은 뮤직뱅크 MC 박보검과 연인같은 인증샷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다.
‘뮤직뱅크’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오늘 ‘뮤직뱅크’는 평소보다 30분 일찍, 오후 6시에 생방송됩니다. 귀여운 푸들 커플로 깜짝 변신한 MC 보검과 아이린이 기다리는 ‘뮤직뱅크’ 놓치지 말고 본방사수”라는 멘트와 함께 한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뮤직뱅크 MC 박보검과 아이린의 모습이 담겨있다. 두사람은 머리를 맞댄 채, 다정한 연인같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박보검은 마치 푸들을 연상케하는 베이비펌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끌었다.
뮤직뱅크 아이린에 대해 네티즌들은 “뮤직뱅크 아이린, 둘이 진짜 연인 같아”, “뮤직뱅크 아이린, SM 절대 미모 맞죠”, “뮤직뱅크 아이린, 몸매 아찔하네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