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를 사랑한 시간, 아가능불회애니
이진욱 하지원 주연의 '너를 사랑한 시간'의 원작 드라마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SBS 새 주말드라마 '너를 사랑한 시간'(극본 정도윤, 이하나/연출 조수원) 지난 27일 첫 방송됐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인생의 반을 사랑보다 먼 우정보다는 가까운 '연애불가' 상태로 지내온 두 남녀의 아슬아슬한 감정과 성장통을 섬세하게 터치, 숨어있는 연애세포를 자극하는 현실공감 로맨틱 코미디다. 로코 강자 하지원과 눈빛 연기의 대표 배우 이진욱이 나섰다.
'너를 사랑한 시간'의 원작은 2011년 대만 최고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신드롬을 일으킨 드라마 '아가능불회애니'로 국내에서는 '연애의 조건'이라는 제목으로 방영됐다.
앞서 '장난스런 키스'로 큰 인기를 누렸던 린이천(임의신)은 이 드라마를 통해 다시 한 번 코로의 여신임을 드러냈고, 남자 주인공 천보린(진백림)은 이 드라마를 계기로 대만을 뛰어넘어 중국 전역의 전폭적인 지지를 얻는 스타가 됐다.
특히 천보린은 '너를 사랑한 시간'이 첫 방송을 앞둔 지난 2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너를 사랑한 시간'의 포스터와 함께 "7000天 期待(7000일 기대)"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드라마의 인기도 대단했던데다 아시아스타 진백림이 직접 포스팅을 하며 관심을 가진 만큼 이진욱과 하지원의 케미에 관심이 모아질 수 밖에 없는 상황.
'너를 사랑한 시간의 조수원 감독 역시 "원작(아가능불회애니)의 정서가 좋아 정서를 잘 살렸으면 하는 생각"이라는 생각을 전한 바 있다.
'너를 사랑한 시간'은 하지원, 이진욱, 윤균상, 추수현 등이 출연한다. 토·일 밤 10시 방송된다.
너를 사랑한 시간, 아가능불회애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