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약품, ‘활명수’ 신규 TV 광고 캠페인 진행

입력 2015-06-22 14:36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모델 신세경, 활명수 ‘빠른 소화 효과’ 신선하고 유머러스하게 표현

(사진=동화약품)

동화약품은 배우 신세경과 함께 한 자사 대표 브랜드 액제 소화제인 ‘활명수’의 신규 TV 광고<사진> 캠페인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거실 편과 사무실 편 총 2편의 시리즈로 제작된 활명수의 새 광고는 활명수의 ‘빠른 소화 효과’를 강조, “소화엔 역시 활명수”라는 메시지 전달에 집중했다.

광고에서는 거대한 햄버거와 만두·치킨 등이 배를 짓누르는 상황을 연출, 답답하고 불편한 속을 유머러스하게 표현했다. 활명수의 등장으로 음식물들이 빠르게 소화된 듯이 사라지며, 모델 신세경의 개운한 표정과 함께 “소화엔 역시 활명수”라는 카피로 마무리된다.

동화약품은 활명수의 TV 광고 캠페인 외에도 모델 신세경과 함께 한 생생한 촬영 현장 분위기가 담긴 메이킹 필름 등을 온라인·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확산시켜 브랜드에 대한 친밀감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활명수는 대한민국 최장수 브랜드로서 항상 동시대와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해온 국민 브랜드”라며 “그 동안 차별화된 신선한 크리에이티브를 가진 TV 광고로 주목 받아온 활명수가 새로운 광고 캠페인에서도 새롭고 기발한 요소로 소비자의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활명수는 지난 1897년 탄생한 국내 최초이자 최고(最古) 의약품으로, 118년 동안 대한민국 국민의 사랑을 받아왔다. 올 하반기 중에는 오매(매실로 만든 생약) 성분을 함유한 ‘여성용 활명수’를 출시, 여성 소비층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뉴진스 '최후통첩', 결국 파국으로…이제 남은 건 '계약해지'뿐? [이슈크래커]
  • '흑백요리사' 백수저X흑수저 식당 어디일까?…한눈에 보는 위치 총정리 [그래픽 스토리]
  • 2028 수능 통합사회·통합과학 예시 문항 26개 살펴보니…
  • 단독 알리익스프레스, K뷰티관 열었다
  • 단독 마뗑킴, 내달 홍콩에 ‘해외 1호 매장’ 연다
  • 끝없는 부동산 PF 여진…연체율 폭등 속 부실 위기 괜찮나 [레고랜드 악몽 소완할까①]
  • 금값 배춧값에…김장은커녕 포장김치도 못 구할 지경 [르포]
  • 오늘의 상승종목

  • 09.26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5,983,000
    • +1.42%
    • 이더리움
    • 3,488,000
    • +1.1%
    • 비트코인 캐시
    • 465,400
    • +0.52%
    • 리플
    • 781
    • -0.26%
    • 솔라나
    • 205,600
    • +2.75%
    • 에이다
    • 528
    • +3.33%
    • 이오스
    • 710
    • +0.14%
    • 트론
    • 203
    • +1%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8,100
    • +1.11%
    • 체인링크
    • 16,620
    • +1.9%
    • 샌드박스
    • 380
    • +1.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