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피지수가 약세권을 보이고 있지만 개인이 장중 매수규모를 크게 늘리면서 지수의 상승세가 나타나고 있다. 매수세가 나타나면서 소폭의 상승세가 나타나는 모습이다. 저가 매력도가 개인들의 투자 심리에 작용하며 지수를 뒷받침하는 양상이다.
이주 증시는 메르스 공포가 투자심리에 작용하며 시장에 변동성이 확대되는 모습이나 정부의 메르스 사태 진화여부에 따라 증시의 향방이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이달 내 예정돼 있는 주가상하한폭 제한확대와 그리스가 디폴트(채무불이행) 위기등 적잖은 변수가 있는 만큼 시장 경계심도 늦추지 않는 것이 좋겠다.
스탁론을 이용하는 투자자들도 늘고 있다. 스탁론을 이용하려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스탁론으로 주식을 추가 매수하거나 증권사에서 이미 쓰고 있는 미수 신용을 상환하기 위해서인 것으로 분석된다.
주식투자자금대출 스탁론은 증권사 미수나 신용보다 담보비율이 낮아 추가 담보나 주식매도 없이도 편리하게 미수 신용을 대환할 수 있고 신용이나 미수거래에 비해 더 큰 레버리지를 활용할 수 있는 매력이 있다. 반면 금리는 최저 연 2.7%에 불과해 부담이 없다.
◆ 하이스탁론, 연 2.7% 업계 최저 금리로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연 2.7%의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서비스를 출시했다. 주식투자자 누구나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주식 투자금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보유주식 매도 없이 증권사 미수/신용도 즉시 대환이 가능하다.
마이너스 통장식 대출, 추가 및 증액대출 등 다양한 형태로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602)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연 2.7%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마이너스 통장식, 한도증액 대출
- 연장수수료 無
※ 하이스탁론 : 1599-0602☆